이번달 15일부터 주유소의 기름 가격이 인터넷에 공개되었다.

공개일에 사이트를 방문하니 안정화가 덜 되어서 인지 폭주로 인한것인지 접속이 원활이 이루어 지지 않았고 검색은 할 수 조차 없었다.

오늘 다시 방문을 하니 조금 원활해 졌다.
그래서 근처의 주유소를 검색해 보았다. 검색 결과는 지도에 주유소 종류별 아이콘으로 표시되고 주유소 선택시 판매하는 기름 종류와 가격이 팝업으로 출력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쉽게도 새로 이사한 곳은 싼 주유소가 없었다. 그래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싼 주유소를 찾아놓았다. 조금 돌아가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어 보인다.

공개가 된건 좋은데 정말 공개된 가격이 실판매 가격인지는 한번 확인을 해보아야 할 것 같다. 아울러 기름값 공개로 기름 가격이 하향안정화가 되었으면 좋겠다.(헛된 바람이겠지만...)

기름값 공개 사이트 : http://www.opinet.co.kr/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4)
생각 훔쳐보기 (43)
날적이 훔쳐보기 (32)
지난날 훔쳐보기 (3)
가족 이야기 (5)
비뚤어진 세상?보기 (2)
---------------* (0)
Com Story (127)
Dev. Story (17)
Book Story (3)
Movie Story (10)
Photo Story (10)
IT Story (11)
Product Story (1)
---------------+ (0)
Etc (5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h3>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