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유난히 마우스에 관심이 많다. 그렇다고 새 마우스가 나올 때 마다 사서 쓰는 건 아니다.

마우스에 관심을 갖게된 이유는 손목의 통증을 느끼면서부터이다.

마우스 잡는 시간이 많다 보니 손목의 피로도 그만큼 쌓이고 그래서 조금 더 편한 마우스를 찾게 되었다.

덩치가 큰 마우스, 타블렛 그리고 펜 마우스도 써 보았지만 맘에 들지 않았다. 맘에 들지 않았다기보다는 손목의 피로감이나 편리성이 좋다는 느낌을 받지 못한 것이다.

그러다 와우펜 조이의 출시 소식을 들었다.

전작인 와우펜 에코를 사용해 보았지만 너무 컴팩트하게 만들어서 파지감이 그리 좋지 못하고 마우스 바닥이 넓지 않아서 클릭과 휠 사용이 용이치 못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우펜 조이는 와우펜 에코의 단점을 많이 보완한 것처럼 보인다. 이미지만으로 봤을 때 에코보다는 덩치가 커지고 바닥의 접촉 면적이 넓어서 파지나 클릭에서 보다 편해 보인다. 게다가 에코보다 저렴하게 2만원 미만으로 출시된다 한다.

4월 말에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많이 기대가 된다.

와우펜 조이 제품정보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4)
생각 훔쳐보기 (43)
날적이 훔쳐보기 (32)
지난날 훔쳐보기 (3)
가족 이야기 (5)
비뚤어진 세상?보기 (2)
---------------* (0)
Com Story (127)
Dev. Story (17)
Book Story (3)
Movie Story (10)
Photo Story (10)
IT Story (11)
Product Story (1)
---------------+ (0)
Etc (5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h3>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