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 MSDN 과 TechNet에 공개 XP SP3 가 공개 된다 하였는데, 예상데로 공개 직후 인터넷에서 바로 구할 수 있었다.

XP SP3 설치화면

XP SP3 설치화면


Service Pack 3 의 파일 크기는 300MB 정도 되고 설치 시간은 대략 20-30 분정도 소요되었다.
SP3를 다운받아 사무실 PC 에 설치해 보았다.

설치 후  재부팅 할 때 다른 부수적인 설정이 있어서 그런지 빨라졌는지 체감할 수 없었다.

SP3 설치 후 시스템 등록정보

SP3 설치 후 시스템 등록정보


등록정보를 확인해 보니 시스템 정보에 Service Pack 3 가 올라와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평소 Firefox 만을 사용해서 그런지 인터넷 페이지 로딩도 빨라젔는지 체감할 수 없었다.

과연 개선이 된걸까?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PC의 사양이 고사양이다보니 속도가 개선된 걸 체감하기는 힘든 것 같고 집에 있는 노트북에 설치를 해 봐야겠다.

XP SP3 다운로드 링크 사이트

WINDOWSXP-KB936929-SP3-X86-KOR.EXE torrent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4)
생각 훔쳐보기 (43)
날적이 훔쳐보기 (32)
지난날 훔쳐보기 (3)
가족 이야기 (5)
비뚤어진 세상?보기 (2)
---------------* (0)
Com Story (127)
Dev. Story (17)
Book Story (3)
Movie Story (10)
Photo Story (10)
IT Story (11)
Product Story (1)
---------------+ (0)
Etc (5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h3>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