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때 청와대 홈페이지 때문에 말이 많았다.

게시판의 폭주여서인지 자유게시판이 막혀 있었다.

미국의 미친소 수입에 대한 PD 수첩이 방송된 후 청와대 게시판 폭주로 막혔고 PD 수첩의 다시보기 VOD 서비스도 막혔다 한다.

정상화가 되었는지 보기위해 접속을 해보니 접속이 되었다.

자유게시판에 어떤 글들이 있나 방문을 해보니 미국의 미친소 수입에 대한 글들로 가득했다.

몇 개의 글을 읽다가 한마디 해볼까 하는 맘에 가입을 시도하였다.

첫 번째 관문인 약관을 동의 하고 나니 이번에는 실명 문제 요즘 말 많은 주민등록 번호를 요구했다.

뭐가 두려워 실명을 요구할까? 뭐 요즘 추세니... 패스...

실명을 확인하고나니 반응 없음. 몇 번을 다시 시도 해도 결과는 같았음.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Firefox 인데 아무래도 이를 거부하는 것으로 보였다.

그래서 IE로 재시도를 하니 무사 통과.

어이가 없었다. 뭐 대단한 것도 아닌데 Firefox에 대한 고려가 되지 않았다. 아니 표준을 따르지 않고 있는 것이다.

청와대가 이러니 다른 공기관 사이트는 더 가관이겠지!
Posted by NeoDreamer
:
BLOG main image
by NeoDreamer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4)
생각 훔쳐보기 (43)
날적이 훔쳐보기 (32)
지난날 훔쳐보기 (3)
가족 이야기 (5)
비뚤어진 세상?보기 (2)
---------------* (0)
Com Story (127)
Dev. Story (17)
Book Story (3)
Movie Story (10)
Photo Story (10)
IT Story (11)
Product Story (1)
---------------+ (0)
Etc (5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h3>

Total :
Today : Yesterday :